티스토리 뷰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배달 10% 할인받기) 발행하기]

평균 10% 대의 높은 배달앱 시장 중개 수수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부담도 덜고, 높은 배달료를 지불하면서 음식을 주문할 수 밖에 없는 서울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서울시에서 배달 주문 등에 쓸 수 있도록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을 7% 할인가로 발행한다고 합니다.

20년 9월부터 민관협력방식의 공공배달서비스를 운영 중이고, 사업에 참여하는 6개 민간배달앱사는 2% 이하의 중개수수료를 유지하고 서울시는 배달앱 전용 상품권 발행과 동시에 마케팅을 지원하는 방식이에요.

 

이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소개'

배달 주문은 할인 받고, 중개수수료는 낮아지고! (일석이조 꽁 먹고 알 먹고)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위한 서울시 공공배달 서비스 서울배달플러스!

 

출처.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발행 안내'

●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발행일 : 2023년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발행 (1인 최대 10만원까지)

● 상품권 할인 내용 : 7% 할인 + 사용 시 결제금액의 3%를 추가로 페이백

※ 여기에 배달업체 별로 제공하는 별도 쿠폰까지 사용하면 추가 할인도 가능하답니다!

 

우리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의 대기업 배달 앱이 아니기에 쓸 곳이 많이 있을까 싶지만 소상공인도 살리고 시민도 할인받을 수 있는 혜자로운 혜택이니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 상생하도록 노력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 플랫폼'

1) 서울Pay

2) 신한Sol

3) 신한플레이

4) 머니트리

5) 티머니페이

1인당 최대 보유금액은 100만원이며 유효기간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7월부터 연말까지는 매월 5일 정기발행 예정이라고 하네요.

 

출처.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한편, 서울시는 공공배달서비스 이름을 기존 '제로배달유니온'에서 '서울배달플러스(+)'로 새롭게 바꾸고, 소상공인과 이용자 모두의 이익과 가치를 더한다는 상생의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서울시 공공배달서비스 '서울배달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로 서울시 자체 배달 플랫폼 구축 없이 중개수수료를 2% 이하로 낮춘 민간 배달앱사들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방식으로 앱 구축·운영 등의 과다한 예산이 소요되지 않는 다는 것을 꼽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념 20% 페이백, 이용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을 하는데요. 6월 12일부터 상품권으로 결제시 최대 20%에 해당하는 금액(1만원 이상 2천원, 2만원 이상 4천원)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환급(페이백)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기간 중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혜자로운 혜택 누려보세요!

 

'서울시배달플러스 상품권 환불 안내'

구매건별 구매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할인 지원금 제외 잔액 환불 가능

 

※ 문의처. 소상공인담당관 02-2133-5143 (또는 서울시 누리집)

 

 

위와 같이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의 배달 중개 수수료 부담도 줄어들 뿐더러 시민들의 외식 비용의 부담도 줄여주는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혜택은 정말 칭찬할 수 밖에 없는 혜택이라 생각이 드네요.

 

꼭 발행 받으셔서 혜택 누려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공감과 댓글은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