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에게 도움되는 여성 필수 (해외) 영양제 3가지 소개할게요.

 

SNS를 통해 약사가 추천했던 '여성에게 도움주는 영양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외 영양제이지만, 효과가 좋다고 하니 저도 구입해볼까해요.

 

그럼 바로 알려드릴게요!

 

 

여성 필수 (해외) 영양제

 

1) 쏜리서치(Thorne Research) Overian Care (난소 건강증진)

코큐텐, 이노시톨, 활성엽산, 플라보노이드의 조합으로 호르몬밸런스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호르몬 문제로 인한 월경불순, 월경통, 피부트러블과 악화된 인슐린 저항성으로 인하여 PCOS 등 여러 문제에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파우더 제형으로 물에타서 섭취하는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2) 나우푸드 피크노제놀 100mg

피크노제놀은 국내제품을 우선적으로 권하기는 하지만, 만약 더 저렴하게 단기간만 체험하고자 하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30mg, 60mg, 100mg로 용량병 제품이 있는데요. 기왕이면 100mg이 좋다고 합니다.

 

피크노제놀은 임상데이터가 굉장히 많습니다. 정맥 순환 부전으로 인한 다리 붓기를 개선하고, 항염증 효능을 통한 관절 통증을 완하시키며, 이명에도 효과가 있는 몇 안되는 성분입니다.

혈압이나 석회화된 혈관을 위한 혈관 관리의 목적으로도 시도해 볼 수 있겠습니다.

 

3) 솔라레이 칼슘 시트레이트 = 구연산 칼슘

칼슘은 생리전 증후군(PMS)에 가장 잘 검증된 영양제 성분입니다. PMS를 겪는 분의 상당수에게도 칼슘 결핍이 관찰된 바 있고 칼슘 자체가 근육 수축과 호르몬 조절에 직접 관여를 합니다.

 

솔라레이 칼슘 시트레이트는 컨슈머랩 테스트를 통과한 바 있고, 칼슘 단 한가지 성분만 포함되어 있으면서

이 2가지를 만족하는 제품 중에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 단, 칼슘 영양제는 고함량으로 장기간 섭취하면 안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칼슘영양제에 대한 추가 정보]

- 칼슘은 성인 기준 하루 700~2500mg을 섭취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그러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할 필요는 없고, 식사를 통해서 섭취할 수 있는 양을 고려해야 하기도 합니다.

 

칼슘은 너무 많이 복용할 경우, 혈관에 쌓일 수 있어 평소에 칼슘이 많은 식품을 자주 먹는지 확인해 보시고 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영양제를 통해 칼슘을 섭취하는 경우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한꺼번에 너무 많은 양을 드시지 마시고 조금씩 나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칼슘 700mg 을 음식으로 채우려면 어느 정도 먹어야 하는지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 요거트 약 500g

- 우유 약 3컵

- 치즈 약 5장

- 멸치 약 2접시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모든 음식과 영양제 등은 적당량 섭취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건강한 하루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