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전 우대 100%, 토스뱅크에서 환전수수료 평생무료 혜택 받아보세요!

 

시중 은행에서 기본적으로 환전 우대 80~90%였는데요.

이번에 토스뱅크에서 은행권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하네요!

 

바로 알아볼까요?

 


 

토스뱅크 환전 수수료 평생 무료

국내 금융사 최초로 토스뱅크에서 살 때도, 팔 때도 수수료가 없는 외환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토스뱅크의 서비스를 활용하면 24시간 내내 실시간으로 17개 통화를 무료로 사고 팔 수 있게 됐다는 사실!

 

또한 단 하나의 외화통장·체크카드로 세계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외환 서비스 출시 기자 간담회에서 밝힌 사실이라고 합니다.

고객들의 환전 수수료를 평생 무료로 하겠다는 뜻의 '세상의 돈을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고 발표했다고 하네요.

 

토스뱅크 환전수수료 평생 무료가 최고인 이유

최근 하나금융그룹에서 엄청 밀고 있는 디지털 환전 서비스인 '하나머니'도 달러나 엔화 등 외화를 살 때에는 수수료가 없긴하지만, 다시 환급할 때에는 1%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토스뱅크의 환전 수수료 평생 무료는 정말 대박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토스뱅크 환전수수료 무료는 어떻게 받나요

토스뱅크 앱에 들어가서 외화통장을 개설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통장 개설 가입과 동시에 하나의 계좌로 17개 통화를 관리할 수 있게 된 것이고, 환전수수료도 무료가 되는 셈입니다.

 

매일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환율 정보를 통해서 달러, 엔화, 유로 등을 비롯하여 전 세계 통화를 마치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다고 해요.

 

예치한도도 없어 고객들은 월 최대 30만 달러(약 4억원)까지 환전할 수 있다고 하니까, 꼭 이용해 보시기 발바니다.

 

해외로 송금 기능은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하시라 개봉 박두.

 

 


 

 

그럼 오늘도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 드리고, 환전수수료 무료 혜택 꼭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