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전기차 할부 금리 낮추는 금융 프로모션 안내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현대자동차에서 전기차 할부 금리를 낮추는 금융 프로모션과  E-FINANCE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합니다.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출처. 네이버 한국경제 뉴스)

 

현대차가 전기차를 구매할 예정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전기차 특화 금융 프로그램 및 'E-FINANCE'

현대자동차는 전기차를 구매한 소비자가 표준형, 유예형, 거치형 등 어떤 할부 방식을 선택하더라도 6월 대비 1.0% 낮춘 금리를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아이오닉6를 모빌리티 표준형 60개월 할부로 6월에 구입 시의 금리가 5.9%라면, 같은 조건으로 7월에 구입하는 소비자는 4.9%의 금리가 적용된다는 얘기입니다.

 

또한 7월~8월  출고 소비자에게는 충전 비용을 지원하는 E-FINANC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코나 일렉트릭을 출고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160만 크레딧(1원=1크레딧) 상당의 전기차 충전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7~8월에 해당되는 전기차를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80만 크레딧을 지급하고, '현대EV' 카드를 포함한 현대차 전용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 및 블루세이브 오토 이용 시에는 40만 크레딧, 그리고 현대자동차 신차 할부

·렌트·리스 이용 시에는 40만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금융 프로모션 (할부 금리 할인) 적용 전기차 종류

1) 아이오닉5

2) 아이오닉6

3) 코나 일렉트릭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전기차 이벤트

최근 금리와 전기료 상승으로 고객의 전기차 구매와 운행 비용이 늘고 있는 추세이기에 향후 전기차 고객의 부담을 실질적으로 낮추는 방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것이 현대차 관계자 분의 의견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여름 휴가기간을 맞아 소비자에게 전기차 렌탈 시승을 제공하는 '섬머 위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까지 연다고 하는데요.

 

당첨자는 아이오닉5, 아이오닉6, 코나 일렉트릭, GV60 등 전기차와 충전 카드를 지원받아 3박 4일간의 시승을 통해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는 전기차 사면 할부 금리를 낮춰주는 금융 프로모션과 충전 혜택을 주는 E-FINANCE 프로그램 런칭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고금리 시대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기차 구매를 앞둔 분들에게 꿀팁이 될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기운 팍팍 받아서 행복한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